[2023 제조자동화기술전] (주)원오토텍, 자체적인 기술로 개발된 서보프레스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823회 작성일 23-12-01 13:57본문
2003년에 설립돼 부품 조립 장비, 부품 조립 생산라인, 부품 검사 및 시험 장비를 개발하며 다양한 산업에 제품을 제공하는 (주)원오토텍(이하 원오토텍)이 6월 28일(수)부터 7월 1일(토)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3 제조자동화기술전(KOFAS 2023)에 참가했다.
동사는 서보 프레스 유닛, 토킹 방식의 볼트 체결 유닛을 자체적으로 개발하며 제조 산업에 적용시키고 있다.
특히 원오토텍의 서보프레스가 업계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서보프레스는 UNIT, BENCH 타입으로 구성됐다.
UNIT은 고객이 원하는 규격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Ball Sliding Bush 구조로 이송 마찰력을 최소화시켰다.
동사의 또 다른 제품인 WATON INDUCTION HEATING 서보 프레스는 가열, 압입에 필요한 부품을 로딩 장치의 제품 지그에 안착하고 장비 하부에 내장된 가열 장치를 통해 가열 후 상부 서보프레스로 최단 시간 내 압입을 하도록 구성돼 최단 시간 내 열박음이 가능하며 작업 공간 절약과 친환경적으로 열박음을 작업할 수 있는 장비이다.
원오토텍 관계자는 “당사는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함으로써 고객 작업 공정에 적합한 제품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요구하는 사항을 반영한 커스텀마이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처럼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랜드 구축에 이바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3 제조자동화기술전은 창원시가 경상남도와 함께 주최하고,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주관해 독일, 미국, 일본 등 15개국 104개사가 참여한 298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전시품목은 △자동화공장 및 설비 △로보틱스 △IT기술 △시험검사 및 계측기 △소재/부품 분야 등 전문 분야로 구성된다.